한국인들이 모르면 당하는 사기! 베트남에서 사기치는 붐붐 마사지 아저씨의 오토바이를 직접 타봤습니다 .. 일반 여행기

한국인들이 모르면 당하는 사기! 베트남에서 사기치는 붐붐 마사지 아저씨의 오토바이를 직접 타봤습니다 .. 일반 여행기

한국인들이 모르면 당하는 사기! 베트남에서 사기치는 붐붐 마사지 아저씨의 오토바이를 직접 타봤습니다 .. 일반 여행기

Blog Article


로컬로 더 깊게 들어가 보면 40분 단위로 60,000 vnd에 운영되는 곳도 있으나 인테리어와 위생은 감안해야 합니다. 미용실이나 뷰티숍 등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같이 하는 곳도 많습니다. 여행자의 거리에는 많은 마사지 숍이 있는데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골목에 있는 스파입니다. 가격 프로모션으로는, 이용자 모두에게 10% 할인해 주고 재방문하면 20% 깍아줘요. 또 해피아워(오전 10시30분~오후 2시) 이벤트로 20% 할인해서 맛사지 받을 수 있어요.


비 오고 바람 불어서 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야시장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짧은 거리였으며 구경거리가 많지 않아서 조금 딩황스러웠었다. 마사지 샵 바로 옆에 위치한 신짜오에서 한식을 먹었는데 주류,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라고 크게 적혀 있었다. 꽃밭 구경과 아오자이를 입은 여인을 많이 볼 수 있었던 곳이었지만 특별한 관광지는 아니었던 듯함.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원형광장에서 매일 밤마다 열리는 달랏 야시장의 솔직 후기는 정말, 오토바이와 사람들이 넘쳐나는 곳이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지만 시끌벅적 분위기에 매료되어 이리저리 휩쓸려 다니기 좋았음. 화장실은 깨끗하지 못해서 이용하지 않는 게 좋을듯했지만 아름다운 기차역답게 인증숏 남기기 좋은 곳이었으며, 맛있는 수제 초콜릿 사 와서 선물하기 좋았음.


특히 호치민은 다양한 역사적인 유적지와 함께 넓고 깨끗한 공원과 도심을 가로지르는 사이공 강변, 프랑스 스타일의 유럽감성 가득한 건축물, 현대적인 루프탑 바 등 호치민 에코걸과 함께 즐길만한 장소가 굉장히 많습니다. 아래는 호치민 에코걸과 함께 둘러보면 좋은 호치민의 주요 여행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현지인은 물론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이 몰리는 클럽으로 가볍게 호치민 유흥을 경험해 보고픈 분들에게도 좋지만 제대로 클럽을 즐길줄 아는 분들에게는 무한의 가능성이 열려있는 곳입니다.


베트남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길게 이어진 형태로 크기는 남한 면적의 3배에 달하며 북쪽 끝에서 남쪽 끝까지 거리가 약 1,650km에 이르는 큰 나라입니다. 이 때문에 베트남 북부, 중부, 남부에 위치한 도시마다 각각 저마다 특색을 가지고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맥이다. 선수로 일하는 친구들이 데려오는 경우가 제일 많다. 카드값, 부모님 병원비 때문에 알바로 일하다가 눌러앉는 아이들이 많다. 수입이 일반 회사와 비교가 안 되니까." "다른 방을 못 뛰게 선수를 내 옆에만 둘 수 있다. 그걸 묶는다고 하는데 다른 방 TC(테이블 차지)를 모두 지불해야 해 그게 한 100만원 정도된다." 이 업자는 또 “호스트바를 6년 정도하면서 수 많은 여성을 봤지만 K양처럼 남자를 괴롭히고 성추문을 하는 여잔 처음봤으며 이러한 그녀가 연기하는 것을 보면 양의 탈을 쓴 여우보다 더한 색녀라는 표현이 어울린다”고 말했다.


최근 베트남 밤문화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특히 하노이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또한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적당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비행편도 다양해서 비행에 따른 피로도 낮은 편임과 동시에 이국적인 기후와 음식, 문화까지 즐길 수 있는 베트남은 향후에도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베트남은 국내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도 충분히 유흥을 즐길 수 있어 특히 많은 남성분들께서 선호하는 국가이기도 합니다. 다른 동남아 나라들에 비해서 유독 베트남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인데요 아무래도 업소에 딱 가서 보시게 될 꽁까이들 수질이 가장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나트랑 밤문화는 베트남에 익숙한 분들에게는 휴양지의 장점과 더불어 중부지역 특유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언제나 활기가 넘치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익숙하기 때문에 소통에서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여기는 오래전부터 남성전용 마사지업소로 운영되고 있어서 대부분 사람들은 알거라 생각함. 고전업소라 그런지 예전만큼 입지가 좁아졌다고 하는데 그래도 여전히 남탕들은 넘쳐나더라고. 솔직히 그렇게 사람들이 많은만큼 서비스가 좋아지는 느낌은 안남. 주변 좋은 업소들 소문이 안퍼져서 그런가 딱 틀딱들 이용하기 좋은업소?


따라서 자연적으로 소비자입장에서는 조금더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용받을수 있다는것이 특징이되어 더욱 만족감을 높여주게 됩니다. 청룡열차는 핸드나 비제이로 부담없이 간단하게 받고 갈 수 있는곳이다. 팜반동에 있다보니 위치가 좋아서 나도 자주 애용한다. 사실 원래 청룡열차는 다나시티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위치가 바껴서 정중앙에 있다. 청룡열차의 코스는 A~B코스 이렇게 2가지가 있다. 다낭 페트로 마사지의 시스템은 현재 A코스 하나만 있다.


황제베트남이발소마사지는 처음에 발세척을 꼼꼼하게 해주시면서 피로를 풀어주시고 베드에 엎드려서 누우면 본격적으로 하체를 꼼꼼하게 마사지 해주십니다. 베트남 현지 실장님이 상주하고 계시고 8명의 베트남 현지 마사지 관리사들이 계셔서 전문적이고 꼼꼼하게 세심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마사지를 받고 나서 알았는데 다낭 여행 가기전에 찾아봤었던 유튜브의 구독자라면 15% 할인은 해준다고 합니다.


라이브 밴드, 댄서, DJ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넓고 깔끔한 룸과 고급진 서비스와 접근 편의성 까지 뛰어나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만 그만큼 다른 하노이 가라오케 평균에 비해 가격대가 다소 비싸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막 입국하셨거나 출국 직전이라 베트남 동화가 없을 때 등, 여행 상황에 맞춰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호치민 3군에 위치한 카날리스 클럽은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대표적인 호치민 클럽입니다.


마사지를 담당하시는 스태프 분들은 모두 친절하고 업소명답게 전문적인 기술력을 갖춘 분들이었습니다. 마사지 전에는 제 몸 상태와 요구사항에 대해 상세히 확인 하시고, 저의 요구사항에 맞게 마사지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좋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해준 빨간그네 업소 매니저,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좋은곳을 소개시켜주신 박부장, 황실장님에게도 감사드리며 꼭 추천 드립니다. 풀빌라 파티는 주로 꽁까이들과 함께 리조트 또는 풀빌라 독채를 빌려 클럽 분위기와 파티 형식의 분위기를 즐기기 위한 분들이 즐기는 전형적인 나트랑 밤문화 파티형식 입니다. 클럽이 많이 없지않기 때문에 풀빌라 파티를 많이 즐기고 있는데 나트랑에는 여러 풀빌라 독채 이쁜곳들이 많습니다.

https://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아이러브밤

Report this page